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솔트웨어-엑사비스, 보안SW 및 서비스 고도화 ‘맞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솔트웨어와 엑사비스(Xabyss)는 '보안 소프트웨어와 관련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솔트웨어는 협약을 통해 엑사비스 '넷아르고스(NetArgos)'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 클라우드와 인프라 서비스에 보안 기능을 지원할 계획이다.

엑사비스는 솔트웨어 고객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성을 활용해 사업 영역을 확대함과 동시에 신기술 개발과 비즈니스 고도화에도 주력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지속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정근 솔트웨어 대표는 "이번 협력은 솔트웨어가 지향하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술 혁신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라며 "엑사비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영 엑사비스 대표는 "양사 협력을 통해 각자 역량을 극대화하고, 한국 산업계에 진일보한 네트워크 보안 기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솔트웨어는 주력 사업인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클라우드 사업을 전방위로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 '핏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센터(FitCloud Kubernetes Center) 서비스'도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쿠버네티스 도입·운영 과정에 필요한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에 대한 각종 전문기술을 지원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