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혜화 코미디 연극 '킬러가온다', 관객과의 대화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나리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 제공 = (주)픽스트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대학로 인기 코미디 '연극 '킬러가온다' 배우들은 올해 3월 8일 첫공으로 현재까지 개성 넘치고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에 제작사인 (주)픽스트랜드는 관객분들의 아낌 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우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극 '킬러가온다'는 2017년 초연 당시 대학로 코디미로 뜨겁게 달구었으며, 7년만에 더 강력한 웃음으로 돌아왔다. 두목의 연인인 '하나'와 밀애 현장을 들킨 '명구'가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면서 시작되는 코믹느와르 연극이다. 그는 전설의 킬러를 두목 앞에 데려오면 살 수 있다는 말에 아무도 얼굴을 본 적이 없는 전설의 킬러를 찾아 나서고, 결국 오디션으로 속여 섭외한 무명 연극 배우에게 킬러 연기를 요청하면 펼쳐지는 연극 '킬러가온다'는 대학로 연극의 장르와 차별화된 컨셉인 코믹느와르 장르로 색다른 재미와 감동까지 다 잡아 20대, 30대 연인들 뿐만 아니라 가족 등 다양한 연령층이 극장을 찾고 있다.

문화뉴스

이미지 제공 = (주)픽스트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는 5월 26일 토요일 마지막 회차 종료 이후 맹승지, 현종우, 오하성,유용준, 전청일 배우들과의 간단한 Q&A 이벤트로 평소 관객들이 배우들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직접 묻고 답하는 이벤트다.

제작사 (주)픽스트랜드는 '배우들에게 아낌 없는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며 '관객분들이 사랑해주신 만큼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