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 입점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글로벌 럭셔리 패션그룹인 케어링 그룹의 '보테가 베네타'를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이번 보테가 베네타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구매 시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된다.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선물하기 럭스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과는 다른 편리함과 럭셔리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인다는 설명이다. 카카오는 글로벌 단독 상품과 각인 서비스, 특별 패키지 등으로 차별화 하며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 외에도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을 비롯한 다양한 패션, 주얼리, 뷰티 분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80여개가 선물하기 럭스에 입점돼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이제 선물하기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바랐던 보테가 베네타를 만날 수 있다"며 "명품 라인업 강화로 고객들에게 구매 편리성, 상품 다양성을 제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만의 한층 깊이있는 선물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주경제=장하은 기자 lamen91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