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NCT 위시, '괴물신인' 이름값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NCT 위시가 전국 팬미팅 투어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NCT 위시 전국 팬미팅 투어 '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는 5월 24~26일 서울, 6월 1일 부산, 6월 8일 전주, 6월 15일 대구, 6월 22일 청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쳐 개최된다.

특히 이번 팬미팅 투어의 전 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서울 공연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회차를 추가해, NCT 위시를 향한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이에 서울 공연은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5월 25~26일 양일 공연 오후 7시 회차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도 팬미팅을 함께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 투어는 NCT 위시가 팬들과 가깝게 만나 교감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준비 중이며, 멤버들만의 청량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하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위시는 6월 26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송버드'를 발표하며, 한국에서도 3분기 중 싱글 및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