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두찜 '불닭로제찜닭' 출시 약 한달만에 판매량 2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강인규 대표가 이끄는 ㈜기영에프앤비의 찜닭 전문 브랜드 두찜은 '불닭로제찜닭'이 출시 약 한 달 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전했다.

불닭로제찜닭은 두찜이 지난 3월 말 경 출시한 신메뉴이다. 순살 닭고기 반 마리 분량에 납작건면과 납작당면, 치즈비엔나, 볼치즈(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등 다양한 기본 토핑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두찜은 지난 4월 광고계 이단아로 불리우는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과 함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불닭로제찜닭' 광고를 제작, TV를 비롯하여 롯데월드 타워 몰, 전국에 있는 극장,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광고를 접한 시청자들은 "와 무슨 찜닭 광고가 고퀄리티네요 처음보고 진짜 영화인줄.." "대박. 광고계의 혁명이네요. 2편 기대합니다" 등 다양한 목소리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두찜 관계자는 "불닭로제찜닭은 로제 소스와 불닭 소스의 최적의 맛 조합을 찾기 위해 수백 번테스트를 거친 끝에 탄생한 메뉴"라며 "많은 분들께서 자꾸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맛이라며 여러 번 찾아주셔서 보람차고 기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전국 6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두찜은 해외 곳곳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과 공식 콜라보레이션을 체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