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도시락 먹고 비트코인 받으세요”…빗썸, 이마트24와 '비트코인 도시락'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사진=빗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첫 프로젝트로 이마트24와 함께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을 선보인다.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 프로젝트는 소비자가 도시락 1개를 구매하면 빗썸이 동일한 제품의 도시락 1개를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이달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비트코인 도시락에는 최대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교환 쿠폰도 포함돼 있다. 해당 쿠폰번호를 빗썸 앱에 입력하고 고객확인 완료·SMS 수신동의를 하면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NH농협은행 계좌 연결 시 추가로 2만원 상당 비트코인까지 받을 수 있다.단, 6월 12일까지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시 추가 2만원은 소멸된다.

행사와 관련한 비트코인은 다음달 4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빗썸 5월 첫가입 이벤트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미성년자(만 19세 미만)는 쿠폰 등록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이달 말까지 총 3만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5900원이다. 오므라이스, 멘츠카츠, 미트볼,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사랑의 비트코인 기부 도시락은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사회에 긍정적으로 환원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번 2024 희망 등대 프로젝트 1탄으로 진행되는 도시락 기부를 시작으로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