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사무국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용인특례시의 다양한 공연장에서 열리는 연극제에 참여할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서포터즈 '용사님'을 모집한다.
연극제 서포터즈 '용사님'은 '용인시와 연극을 사랑하는 님들'의 줄임말로 열정적이고 영광스러운 활동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민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연극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모두가 함께하는 연극제를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서포터즈 '용사님'은 6월 27일 발대 선언을 시작으로 7월 23일까지 활동한다. 용인특례시의 다양한 공연장(용인포은아트홀,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 용인문화예술원 마루홀, 용인시평생학습관 큰어울마당 등)이 활동무대가 된다. 활동 분야로는 ▲협력운영 파트▲행사지원 파트▲글로벌서포트 파트▲미디어콘텐츠 파트로 연극제 현장에서 다양한 실무ㆍ보조 업무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에 참여한 자에게는 ▲연극제 기념품 및 유니폼 지급▲활동 증명서 및 봉사활동 시간 인증(1365 포털 가입 필요)▲연극제 공연 관람 티켓 지급▲소정의 활동비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은 활동기간 동안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어가 유창한 외국인도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홈페이지에서지원신청서 확인 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를 바탕으로 온라인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신청 관련 문의는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은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23일까지 용인의 다양한 공연장에서 전국 16개 시ㆍ도를 대표하는 극단의 본선 경연과 처음으로 열리는 '제1회 대한민국 대학연극제'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개최된다.
사진 제공_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