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서귀포소식] 가족뮤지컬 '우린 쓰레기가 싫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귀포=연합뉴스) 서귀포시는 29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2회에 걸쳐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가족뮤지컬 '우린 쓰레기가 싫어요'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연합뉴스

서귀포 예술의 전당
[서귀포시 제공]


이 공연은 2024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극단 가람의 우수 공연물로 해양쓰레기 저감 및 해양오염 예방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공연은 무료로 누구나 관람 가능하고 예매는 9일 오후 7시부터 서귀포시E티켓(https://eticket.seogwipo.go.k)에서 할 수 있다.

공연 관련 문의는 서귀포예술의전당(☎064-760-3368) 또는 극단가람(☎064-722-0794)으로 하면 된다.

'테왁의 모양, 해녀의 마음' 전시 10일 개최

(서귀포=연합뉴스) 서귀포시는 오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서귀포칠십리시공원 내 스페이스칠공에서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제주 해녀들의 물질 도구인 테왁 관련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사라져가는 제주 해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여 그들의 삶과 헌신을 조명하고, 테왁의 역사문화적 의미를 되돌아보기 위한 것이다.

개막식은 10일 오전 10시부터 도내 11개 어촌계와 해녀,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며, 전시 관련 영상 상영 및 '이어도사나'를 현대적으로 편곡한 음악 공연, 전시 기획 소개 순으로 진행된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