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나스미디어, 구글 MCM 공식 파트너사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실질적인 광고 수익화 가능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나스미디어 (대표 박평권)가 Google Ad Manager(구글 애드 매니저)와 Google AdMob(구글 애드몹)의 MCM(Multiple Customer Management, 복수고객관리)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구글 애드 매니저와 애드몹을 활용하여 매체사에 광고 수익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광고지면 판매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했다.

모바일 앱, 웹 등의 광고지면을 보유한 매체사는 이제 나스미디어를 통해 구글 애드매니저와 애드몹의 광고 물량을 보유 지면에 노출할 수 있어 실질적인 광고 수익화가 가능하다.

국내외 50여개 이상의 DSP(Demand-Side-Platform, 광고지면 구매 플랫폼)와 연동된 나스미디어의 애드믹서(Admixer) 역시 한층 전문적인 광고 수익화 서비스로 거듭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박평권 나스미디어 대표는 “이번에 구글 MCM 파트너사로 선정됨으로써 나스미디어의 매체사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단순한 마케팅 서비스를 넘어 수익화로 이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광고주 및 매체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