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가수 안성훈, 트롯스타 5월 첫째 주 TOP 등극...황영웅 김수찬 상위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안성훈 / 안성훈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롯스타'에서 5월 첫째 주 동안 가장 많은 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고 알려졌다.

안성훈은 총 50,944,970표를 획득하며 정상을 차지했으며, 황영웅과 김수찬이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트롯스타'는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에게 투표하여 순위를 결정하는 시스템으로, 매일 밤 10시에 실시간 투표 결과가 초기화된다. 이 시스템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며, 특정 득표 수를 넘는 가수들에게는 지하철 광고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제뉴스

황영웅 / 네이버 프로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5월 첫째 주 주간 랭킹에서는 안성훈을 비롯해 황영웅, 김수찬, 진욱, 에녹 등 총 20명의 트로트 가수들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러한 결과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트로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트롯스타는 또한 매달 3위 이내에 든 가수 및 3천만표 이상 획득한 가수들에게 지하철 광고와 뉴스 기사 배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황영웅은 4억표 이상을 획득해 옥외 광고가 진행될 예정이며, 안성훈을 포함한 여러 가수들도 3천만표 이상을 얻어 지하철 광고의 혜택을 누리게 되었다.

이처럼 트롯스타 앱은 트로트 가수와 팬들 사이의 소통을 강화하고, 가수들에게는 더 넓은 홍보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