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게임 3종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리니지M’은 8일까지 ‘동심의 세계로! 어린이날 선물 상자’ 이벤트를 연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정의 달을 맞아 계임사들이 ‘겜심’(게임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각종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게임 3종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리니지M’은 8일까지 ‘동심의 세계로! 어린이날 선물 상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제한시간 5분 이내에 던전에 등장한 상자를 열면 ‘어린이날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명예 코인 △변신/마법인형/성물 제작 코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 아이템을 받는다. 어린이날에는 다양한 소모품이 들어있는 ‘어린이날 기념 상자’를 우편으로 제공한다.
‘블레이드 & 소울’은 14일까지 ‘오늘은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퀴즈에 참여해 ‘어른이날 종합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선물로 ‘홍문수/수호수/광혼석/성흔석 결정’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4일까지 모든 퀴즈를 맞춘 이용자는 ‘어른이’ 별호와 외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 이용자는 22일까지 ‘어른이날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부 일자별로 ‘영약: 산삼’, ‘전설 의상 주머니’ 등 아이템을 획득한다. 6일, 12일, 18일 연속 출석을 달성하면 ‘전설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을 추가 보상으로 받는다. 21일 개근에 성공하면 ‘황금 두꺼비’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서 혜택을 증정하는 ‘2024 가정의 달 축제’를 13일까지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에게 5성 개념예장 7종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대상이 되는 개념예장은 포멀 크래프트, 이매지너리 어라운드, 리미티드/제로 오버, 컬라이더스코프, 프리즈마 코스모스, 검은 성배, 월령수액이다.
특별 연속 로그인 보너스로 ‘별을 보는 자의 티포트(10개)’, ‘마나프리즘(100개)’ 등을 증정하며, 7일차 로그인 보너스로는 ‘호부 10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5회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레어프리즘’, ‘전승결정’ 등을 제공한다. 소유한 서번트의 영기재림 단계에 따른 달성 보상이 추가됐다. 3일 이전까지 게임에 추가된 모든 서번트(일부 서번트 제외)가 최종재림 상태라면 성정석을 최대 909개까지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기념한 한정 미션을 통해 ‘영령몽장’ 38종 중 1장을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을 최대 2개까지 지급하고, 신규 엑스트라 미션으로 성정석 최대 120개, 전승결정 최대 30개까지 제공한다. 서번트 ‘5성 아키타입 : 어스’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13일까지 실시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IP) 타이틀 4종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는 이날 오전 8시부터 16일 오전 5시까지 ‘절정의 속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절정의 속도 티켓을 매일 1개씩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내 채팅창에 ‘Race to Win Mount’를 입력하면 티켓 2개를 추가 지급한다. 참여자 전원에 무지개 훈장, 탈것 선물상자, 오르골 훈장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비긴즈’에서는 2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출석 일수에 따라 제니, 카드 뽑기 티켓, 코스튬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2일 정기 점검 후부터 16일 정기 점검 전까지 전 서버의 경험치, 아이템 드롭률이 30% 증가한다. 가정의 달 기념 사랑의 케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로덱스로 계정당 2개씩 지급되는 달콤한 딸기 생크림을 버프 효과가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제로’는 2일 점검 후부터 6월 5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라그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투데이/임유진 기자 (newjea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