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놀이공원·호캉스·해외여행…가정의 달 쏠쏠한 카드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드업계, 애버랜드‧롯데월드‧레고랜드 등 전국 놀이공원, 수목원 할인

어린이날‧어버이날 이벤트…할인 쿠폰‧무이자 할부‧경품 행사

'호캉스' 호텔 할인, 해외여행 현지 결제시 할인·캐시백도

노컷뉴스

윤창원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은 휴일과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오는 6일이 어린이날(5일) 대체공휴일로 지정되면서 토요일인 4일부터 사흘간 연휴를 맞는데다 15일(석가탄신일)도 휴일이다.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아 선물 구매와 함께 유동인구가 어느때보다 많은 달이기도 하다.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카드 혜택을 살펴보는 것도 알뜰소비의 한 방법이다.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은…카드 혜택 어떤게 있을까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오는 5일까지 어린이날 기획전을 열고 완구 등 행사상품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3개월,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오는 8일까지는 어버이날 기획전이 진행된다. 홍삼,건강,뷰티,안마기 등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5만·3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3·6·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또 6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3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이달 한달 간 하나개인신용·체크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 10하나머니,도미노피자,갤럭시탭 S9 울트라 512GB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컬리·다이슨·CJ온스타일에서 최대 20% 할인쿠폰 증정, 홈플러스 인기 완구 최대 50% 할인, LG전자 어버이날 BEST 효도가전 기획전에서 온라인몰 한정으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17일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KB Pay로 가족 사랑을 선물하세요!'경품 응모 행사를 한다. 가족을 위한 선물을 선택한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택 경품별 추첨을 통해 총 3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수도권·부산·광주 등 전국 놀이공원·수목원 각종 할인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에버랜드에서 KB페이 단독으로 스마트 예약 또는 현장 결제를 하면 대인 종일권 3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또 국내 카드사 가운데 유일하게 레고랜드 혜택을 준다. 내달 30일까지 1인 이용권 성인 1장을 구입하면 추가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KB국민카드로 레고랜드 호텔을 결제하면 조식 패키지 주중 25%, 주말 및 공휴일 20% 할인이 된다.이 행사는 체크인 기준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또 국립수목원(광릉숲)에서는 입장료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수도권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45%, 아쿠아플라넷 종합권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대구 이월드,부산 씨라이프,광주 패밀리랜드 등 입장권 최대 50% 현장할인도 함께 적용된다.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도심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경기 시흥 웨이브파크의 입장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성수기인 7~8월에는 30%, 비성수기엔 40%를 할인하며 본인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볼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이달 31일까지 롯데월드부산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동반 1인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 '호캉스'도…카드 혜택 어디서 얼마나


국내 호캉스(호텔+바캉스) 계획이 있다면 호텔 카드 할인도 살펴볼 만하다.

현대카드는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 호텔의 디럭스 시티뷰 룸을 18만원부터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슈페리어 룸 패키지는 이달 말까지 16만5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또 조선 팰리스 서울의 콘스탄스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회원 외 동반 3인(성인)까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는 야놀자에서 호텔·리조트·펜션 등 국내 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터카는 야놀자에서 국내 및 일본 렌터카 예약 시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까지 롯데호텔서울의 메인타워 슈페리어룸을 40만원(평일 기준)에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롯데호텔울산,롯데호텔제주 등 롯데 계열 호텔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모나용평·휄리힐리파크·하이원 리조트 최대 78% 할인 등 객실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예정돼있다면…현지 할인·캐시백 등 꼼꼼히


해외여행시 현지에서 받을 수 있는 카드 혜택을 꼼꼼하게 챙기는 것도 비용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다.

KB국민카드는 해외 여행 시 'KB트래블러스클럽' 행사에 응모한 후 이달 말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1.5% 포인트리(최대 25만점)를 지급한다. 또 KB Pay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우리카드-유니온페이와 KB국민카드-유니온페이 회원은 오는 10월까지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100만동 결제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카드당 10회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최대 할인 한도는 결제 거래 건당 50만동이다.

신한카드는 해외에서 우버나 우버이츠,그랩,리프트 등 차량공유 서비스를 신한카드 VISA 카드로 3달러 이상 결제하면 세 번째와 여섯 번째,아홉 번째 결제 시 3달러 캐시백을 지급한다. 혜택을 다 받을 경우 총 9달러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별로 1인당 최대 캐시백은 10회로 제한된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K공항리무진을 '1+1' 탑승 혜택을 제공한다.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K공항리무진 승무원에게 실물 카드를 보여주고 결제해야 한다. 매표소나 키오스크에서 결제할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