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스피카 박나래, 배우 김선웅과 결혼...나이차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김선웅 나래 (사진=나래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스피카(SPICA) 출신 나래(박나래)가 배우 김선웅과 결혼한다.

나래는 지난달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짠. 나를 나로서 가장 좋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사람을 만났다"며 "인생의 다음 챕터로 넘어가 더 열심히 햄이랑 콩이랑 볶으며 살아보겠다"고 전했다.

김선웅 역시 같은날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럽게 전하게 된 좋은 소식에 어떻게 이야길 시작해야 할지 마음이 어렵지만 나의 소중한 인연에게 꼭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쓴다"며 "소중한 짝꿍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동안 어둡고 불안한, 때 늦은 사춘기처럼 외롭게 꿈을 쫓아 헤매던 나에게 속절없이 외롭진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험난한 인생살이 함께할 소중한 짝궁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언제나 선한 영향력으로 올바르게 살겠다"며 "보내주신 축복 따뜻한 마음으로 베푸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김선웅은 "여러분께 나의 꿈이자 행복이 되어준 내 짝꿍 박나래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88년생인 나래는 2012년 스피카 싱글 앨범 '독하게'로 데뷔했다. 스피카는 '투나잇'(Tonight)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 '러시안룰렛'(Russian Roulette) '너 때문에' '유 돈트 러브 미'(You Don't Love Me)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1991년생인 김선웅은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TOUCH'로 먼저 연예계에 데뷔, 이후 2012년 드라마 '마보이'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3살 차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