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30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대규모 혜택 이벤트를 개최하고 신규 캐릭터와 월드 보스 레이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하는 복귀 이용자 대상 혜택이 풍성하게 담긴 것이 특징이다. 오는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환권 50장, ‘전설 등급 무기 및 방어구’, ‘투명한 오팔’ 3개 등의 복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전체 이용자를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약 1달간 누적 출석 14일 달성 시 ‘전설 등급 무기 상자’와 ‘전설 등급 방어구 상자’를 제공하며 연속 출석 5일 미션을 달성하면 ‘300 비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5월 14일까지 행동력 재화 ‘용사의 빵’ 소모 포인트에 따라 ‘캐릭터 소환권’과 ‘장비 소환권’ 각 10장씩을 비롯해 ‘25만 엘드’를 지급하는 ‘용사의 빵 소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 ‘듀나미스 램브란트’ 획득 시 해당 캐릭터의 특별 프로필을 지급한다.
신규 캐릭터 ‘듀마니스 램브란트’도 추가됐다. ‘듀나미스 램브란트’는 원작 스토리 내 성기사단 단장 ‘듀란’의 여동생으로 ‘자유의 불꽃’ 속성을 지녔으며 전투 시 고유 스킬 ‘해방된 정신’과 초필살기 ‘축성간열파’를 사용한다.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라스트 판타즘’을 착용할 경우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드(Raid) 콘텐츠 ‘폴라 크라켄 격전’이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주 단위 시즌 콘텐츠로 누적 피해 점수를 기록하고 경쟁하는 보스 레이드이다. 4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획득한 점수에 따라 시즌별 랭킹 보상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장비’, ‘기억의 파편’. ‘룬 아이템’에서 총 5개 재료로 연금술을 진행 후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연금 시스템’이 추가되고 도전형 수행 콘텐츠 ‘피라미드’는 총 140층까지 스테이지가 확장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