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유주혜→민도희...뮤지컬 '카르밀라' 초연 무대 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소연 기자]
문화뉴스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오는 6월 11일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카르밀라'가 캐릭터 영상과 함께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여성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소설 '카르밀라'를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로,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뮤지컬 '카르밀라' 초연을 책임질 10인의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먼저 불멸의 삶에 지쳐버려 영생의 삶을 끝마치려던 찰나 순수의 존재 '로라'를 만나 잃어버린 욕망이 되살아나는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 역에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 뮤지컬 '파과', '키다리 아저씨', '식스 더 뮤지컬' 등의 유주혜,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몬테크리스토', '위키드' 등의 전민지가 캐스팅됐다.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을 가진 인간 소녀 '로라' 역으로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리진: 빛의 여인', '시스터즈' 등의 이서영, 뮤지컬 '브론테', '너를 위한 글자', '문스토리' 등의 박새힘, 뮤지컬 '파과', '더데빌: 파우스트' 등의 이재림이 함께한다.

원하는 것은 반드시 가져야만 하는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흡혈귀 '닉' 역은 뮤지컬 '브론테', '판', '유진과 유진' 등의 송영미,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역으로 분했던 민도희,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블랙메리포핀스' 등의 김서연이 연기한다.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이자 로라를 지키려는 '슈필스도르프' 역으로는 뮤지컬 '드라이 플라워', '리플리'의 한상훈, 뮤지컬 '낭만별곡', '더데빌: 에덴', '비스티' 등의 반정모가 무대에 오른다.

한편, 뮤지컬 '카르밀라'는 오는 6월 11일 개막해 9월 8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