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티빙, 'NC vs 롯데' 슈퍼매치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티빙이 오는 26일 18시 30분 창원 NC파크에서 진행되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빙이 26일 18시 30분 창원 NC파크에서 진행되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티빙슈퍼매치'는 경기 시작 약 한 시간 전부터 진행되는 프리뷰 쇼와 경기 진행 후 리뷰쇼로 구성된다.

이번 프리뷰 쇼는 윤태진 아나운서와 민병헌 해설위원이 진행 예정이며, 전 야구선수 최준석과 최금강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어 중계방송은 이인환, 민병헌, 심수창이 해설을, 경기 종료 후 리뷰쇼에는 이유빈 아나운서가 합세한다.

'티빙슈퍼매치'는 지난 한화 vs LG 개막전을 시작으로 KIA vs 두산 경기와 삼성 vs KIA 경기, SSG vs KT, LG vs SSG 등 개막 이후 매주 1경기씩 총 5경기를 진행했다. 선수, 감독은 물론 레전드 선수의 특별 출연이나 구단 홈팬부터 치어리더까지 야구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인터뷰로 담아내고 있다.

한편, '티빙슈퍼매치'는 몰입감 넘치는 경기를 위해 매 경기 다양한 앵글을 선보이고 있다. 티빙은 앞으로도 10개 구단별 주요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진행할 계획이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