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말랑 타운’ 사전 예약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고양이와 스프:말랑 타운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800만 건을 돌파한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작이다.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특유의 감성을 가진 농장 경영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장르로 농작물을 재배하고 생산품을 만들며 마을을 꾸밀 수 있다.

특히 ‘농사짓기’, ‘친구와 교류하기’, ‘탐험 떠나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오는 5월 게임의 정식 출시일에 맞춰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노랑 원피스 코스튬 세트’와 인게임 아이템 ‘보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지난 3월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동화 느낌의 일러스트, 고양이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한편 개발사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다.

대표 게임 ‘판타지 타운’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선정,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Google play 베스트 캐주얼 게임 선정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