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클래스 케어 러쉬'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리니지2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클래스 케어 러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클래스 케어 러쉬'는 클래스의 잠재력을 깨워 클래스별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케어 대상으로 선정된 클래스는 신규 스킬 2종이 추가되고, 일부 기존 스킬이 리뉴얼 된다.

이번 업데이트 대상 클래스는 '체인소드'다. 체인소드 클래스에는 △블러디 슬래시III를 강화해 넉백과 결박을 광역 대상으로 확대하는 신규 전설 스킬 '브루탈 슬래시'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광역 대미지 및 디버프를 부여하는 신규 영웅 스킬 '블리딩 버스트'가 추가된다.

체인소드 클래스 이용자는 △일정 시간 해로운 효과에 적중 당하지 않으면, 방어 확률이 1회 대폭 증가하는 '블러디 메일' △블러디 포스 보유량이 적을 때 획득량이 증가하는 '블러디 소드' 등 전투력과 생존력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된 기존 스킬들도 사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클래스 케어 러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 '데일리 혜택 : CARE쿠폰'이 진행된다. 이용자는 접속을 통해 △클래스 합성 쿠폰 △아가시온 합성 쿠폰 △마스터 클래스 쿠폰 △마스터 아가시온 쿠폰을 받을 수 있다.

5월 2일 정기 점검 전까지 다이아 상점에서 판매하는 '케어 타임 큐브'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24시간 당 1회씩 총 5회 사용 가능한 상품이다. 케어 타임 큐브는 △클래스 케어 상자 △아티팩트 케어 상자 △강화 케어 상자 △펫 케어 상자 △아가시온 케어 상자로 구성돼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던전 '운디네의 사원'도 열린다. 해당 던전에서는 '숨겨진 액세서리 상자' 획득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화룡/지룡의 귀걸이 △위세/가호의 팔찌 △에바/피아그리오의 인장 상자 △아인하사드의 티셔츠 선택 상자 △신념/용기의 브로치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서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미션을 수행해 전설 클래스 획득권을 얻을 수 있는 '레전드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이용자들은 푸쉬를 통한 각종 소모품 지원과 혈맹 콘텐츠, 서버 버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2M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클래스 케어 러쉬 업데이트의 내용을 구성하고 진행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내달 8일에는 '매직캐논' 클래스 케어 업데이트가 예정 돼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