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이장우, '가필드 더 무비' 한국 더빙판 참여…"편안함·동질감 느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데뷔 첫 더빙 연기 도전…5월 15일 개봉

더팩트

배우 이장우(왼쪽)가 '가필드 더 무비' 한국 더빙판 목소리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장윤석 기자, 소니 픽쳐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이장우가 '가필드 더 무비'로 관객들과 만난다.

배급사 소니 픽쳐스는 24일 "이장우가 영화 '가필드 더 무비'(감독 마크 딘달)의 한국 더빙판 목소리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의 연기를 엿볼 수 있는 '팜유냥 이장우 ASMR 영상'을 공개했다.

작품은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가운데 이장우는 까칠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가필드 역을 맡아 데뷔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한다.

이장우는 "평소 정말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주인공의 목소리를 연기하게 돼 영광이다.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편안했고 동질감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하며 "5월 극장에서 이장우 표 가필드를 마음껏 즐겨달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직접 요리와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이는 가필드의 모습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내는 이장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한국 가필드로 변신해 새로운 목소리를 예고한 그가 작품에서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가필드 더 무비'는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