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 새 비전 체계 '위드 SGI' 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가 최근 서울 종로구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열린 '2024년 2분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새로운 비전체계인 'WITH SGI'(위드 SGI)를 발표했다./사진제공=SGI서울보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GI서울보증이 최근 서울 종로구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열린 '2024년 2분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새로운 비전 체계인 'WITH SGI'(위드 SGI)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진행된 회의엔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과 부서장이 참석했다. 이 대표이사는 직접 기존의 비전 체계를 재설계하게 된 취지를 설명하고 회사의 새로운 지향점인 WITH SGI의 의미를 임직원들과 공유했다.

새로운 중장기전략인 WITH 전략엔 △수익성(Withstand Volatility) △고객(Inspire Customers) △지속가능경영(Think Tomorrow) △성장성(Highlight Potential)이라는 회사의 주요 어젠다가 반영됐다. 주주, 고객, 사회, 다양한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을 통해 상생·공존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또 핵심가치인 'SGI 가치'는 WITH SGI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구성원들 간 공유해야 하는 마음가짐이자 업무 태도다. △전문성 확충(Specialty) △성장 지향(Growth) △소통과 교류(Interaction)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이 대표이사는 취임 후 약 100여일간 임직원들과 소통하며 회사의 현황, 나아갈 방향을 진단했다. 이를 통해 도출된 미래 청사진 속에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회사의 방향성을 명확히 반영해 WITH SGI를 수립했다.

이 대표이사는 "함께 WITH SGI를 추진해나간다면 반세기가 넘도록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온 SGI서울보증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황예림 기자 yellowyeri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