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가구업계, 경쟁력 강화 본격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디프랜드, 마사지소파·마사지베드 2400대 납품

현대리바트, 침대 '플로랄' 출시

시몬스, '스프링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기능성 냉감 침구 ‘쿨린’ 4종 출

아시아투데이

바디프랜드 마사지소파 파밀레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가구업계가 신제품 출시, 매출 호조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22일 기업 간 거래(B2B) 총 2400대를 납품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마사지소파 '파밀레'와 마사지베드 '에이르' 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B2B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바디프랜드와 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기업 임직원의 근속 만족을 위한 포상용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파밀레는 안락한 인테리어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담은 미니멀한 마사지 소파로 심플한 디자인에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에이르는 가구 형태 감각적 디자인에 초밀착 탄성 마사지 모듈을 사용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의 B2B 매출 규모는 올해 1~2월 기준 전년비 142% 증가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22년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에 따른 20인 이상 사업장 내 휴게 공간 설치 의무화로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휴게실 내 안마의자를 설치하려는 기업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투데이

현대리바트 마이스터 컬렉션 플로랄 침대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리바트는 22일 프리미엄 가구 라인 리바트 마이스터 컬렉션(LIVART MEISTER COLLECTION)의 침대 가구 '플로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플로랄 침대는 자작나무 통 원목을 그대로 사용해 수종 본연의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밝은 컬러를 살려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원목을 매끄러운 곡선으로 가공해 마치 꽃이 피어나는 듯한 느낌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45년 경력의 원목가구 제조 장인을 비롯해 각 부분별 장인급 기술 전문가 20명으로 구성된 마이스터 랩에서 생산되며 최소 3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몬스는 22일 봄 시즌 결혼,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시아투데이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냉감 기능 침구 쿨린 시리즈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까사는 22일 기능성 냉감 침구 '쿨린(COOLI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까사미아 신제품 쿨린 침구 시리즈는 고기능 접촉 냉감 소재인 듀라론쿨(DURARON-Cool)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순간 차갑게 느껴지는 쿨링 효과와 수분, 땀 건조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듀라론쿨 소재는 면과 나일론 등 일반 섬유보다 열전도율이 높아 사용자의 체온을 빠르게 침구로 전달해 체온을 낮춰주고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은 잠'을 경험할 수 있는 고품질의 수면 상품을 발빠르게 선보여 수면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시아투데이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시나모롤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은 22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산리오캐릭터즈는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나몰롤과 마이멜로디, 쿠로미 캐릭터를 새긴 '시나모롤 컬렉션'과 '마이멜로디·쿠로미 컬렉션'으로 나왔다. 코렐의 화이트 컬러 3중 압착 비트렐 유리에 각각의 캐릭터들이 가진 고유한 색감과 모습을 코렐 그릇에 어울리는 패턴 디자인으로 새겼다.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시나몰롤 컬렉션은 총 14종으로 구성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