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M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라비티는 18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이하 라그나로크M)’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영웅 직업 펜릴은 요르문간드와 헬라의 형으로 침착함, 지혜, 충성심을 지녔으며 라그나로크 이후 오딘을 지키기 위해 천년의 고독을 선택했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펜릴은 궁수 계열인 레인져 직업을 보유한 유저가 잡 스위칭 선택권을 사용하면 직업 화면에서 전직할 수 있다. 전직에 앞서 직업 내 펜릴 화면과 RO샵 내 영웅 화면을 통해 펜릴 플레이 체험도 가능하다.
펜릴은 영웅 직업 전용 스킬 특성을 갖고 있으며, 특성 해제 후 기본 1 레벨에서 최대 7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다. 특성 레벨은 특성 능력치가 있는 룬을 활성화시키면 향상되며 특성 레벨을 4레벨 이상으로 만들면 단계별로 추가 스킬 효과가 해제된다. 이외에도 펜릴 전용 S급 스킬 룬과 S성 스킬 룬을 3개씩 추가했다.
이와 함께 퀘스트 영웅 인연의 오픈도 예고했다. 영웅 찬송가 내 펜릴 화면에서 운명 보석을 사용하면 펜릴에 관련된 영웅 스토리를 개방할 수 있다.펜릴 영웅 스토리는 오는 6월 만나볼 수 있다.
그라비티는 신규 영웅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한 달의 늑대 강림 시리즈 이벤트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펜릴 영웅 특성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라그나로크M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