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 3차 증설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 3차 증설은 지난 2차 증설 이후 2주도 채 되지 않아 진행는 것이다.
총 10대로 운영 중이던 캐릭터명 선점 서버에 이어 3차로 추가되는 신규 서버는 ‘마리에’, ‘헬미르’ 총 2개이다.
3차 증설 이후에도 서버 포화상태의 징후가 보일 경우 유저 불편 최소화를 위한 서버 증설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에오스 블랙’은 테스트 종료 후 앞으로의 개발 방향성을 안내하며 유저 소통에 힘을 쏟고 있다.
최근 공식 커뮤니티에 게시된 ‘베타 테스트 리뷰 및 향후 서비스 일정 보고’는 테스트 리포트를 포함, 론칭 시 추가될 콘텐츠 및 향후 개발 방향 등이 공개됐다.
이러한 출시 기대감으로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한 ‘에오스 블랙’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 론칭 전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최종 베타 테스트 :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이널 테스트의 일정 및 상세 내용은 5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