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캐릭터명 선점 서버 3차 증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에오스 블랙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 3차 증설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 3차 증설은 지난 2차 증설 이후 2주도 채 되지 않아 진행는 것이다.

총 10대로 운영 중이던 캐릭터명 선점 서버에 이어 3차로 추가되는 신규 서버는 ‘마리에’, ‘헬미르’ 총 2개이다.

3차 증설 이후에도 서버 포화상태의 징후가 보일 경우 유저 불편 최소화를 위한 서버 증설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에오스 블랙’은 테스트 종료 후 앞으로의 개발 방향성을 안내하며 유저 소통에 힘을 쏟고 있다.

최근 공식 커뮤니티에 게시된 ‘베타 테스트 리뷰 및 향후 서비스 일정 보고’는 테스트 리포트를 포함, 론칭 시 추가될 콘텐츠 및 향후 개발 방향 등이 공개됐다.

이러한 출시 기대감으로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한 ‘에오스 블랙’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 론칭 전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최종 베타 테스트 :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이널 테스트의 일정 및 상세 내용은 5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