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건행하세요"…가수 임영웅, 정관장 신규 모델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4일 브랜드 TVCF 시작으로 본격 활동

노컷뉴스

정관장 모델 임영웅. KGC인삼공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임영웅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을 대하는 진심 어린 태도가 정관장이 쌓아올린 신뢰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팬들과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가며 나눔문화도 조성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임영웅의 인사말인 '건행하세요'(건강하고 행복하세요)로 대표되는 메시지가 정관장의 지향점과도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24일 온에어 예정인 브랜드 TVCF를 시작으로 정관장 모델로서 활동한다.

정관장은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가정의달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정관장의 가정의달 프로모션은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임영웅과 정관장이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임영웅과 정관장이 준비한 일상의 힘을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