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최영환 연출작 연극 ‘갈매기’ 5월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과의 최영환 교수가 새롭게 연출한 연극 '갈매기'가 오는 5월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연극 <갈매기>는 인간 내면의 다양한 '결핍'을 섬세하게 탐구하는 공연이다. 체홉의 작품을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이 연극은, 예술과 사랑이라는 소재를 통해 인간의 본질적인 갈망과 그로 인한 파멸의 과정을 그려낸다.

연극 <갈매기>는 제목의 상징성을 통해, 모든 인물이 갈매기처럼 자유를 갈망하면서도 결국 파멸하는 과정을 따뜻하면서도 냉철한 시각으로 묘사한다. 따라서 극중 인물들은 각자 결핍을 지니고 살아가며, 이 연극은 그들의 겉모습이 아닌 속모습을 X-Ray처럼 들여다본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영환 연출은 관객에게 자신을 내면을 성찰하고, 어떻게 해결하는지에 대해 냉철하게 바라보도록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이 연극은 예술과 사랑이라는 보편적이면서도 복잡한 주제를 통해, 인간의 내면적 결핍과 그 결핍을 극복하려는 노력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출연 배우는 전현아, 김용희, 신황철, 황건, 조연진, 윤준호, 이원희, 김수정, 박휘남, 정예하, 김세정, 김호준, 최진우이다.

공식 예매처는 인터파크이며, 공연 러닝 타임은 인터미션 포함 150분이고, 관람등급은 만 12세 이상 (중학생 이상) 관람가이다. 학생 할인, 예술인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