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펄어비스,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는 17일, '검은사막'에 생활 레벨을 가문 단위로 통합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해 말 '칼페온 연회'에서 언급된 개선 사항 중 하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캐릭터별로 구분돼 있던 생활 레벨이 가문 내 모든 캐릭터에게 동일하게 적용된다. 채집, 낚시, 요리, 조련 등 생활 콘텐츠 진행 시 생활 레벨에 따른 효과를 모든 캐릭터에게서 받을 수 있다. 생활 레벨은 각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던 생활 경험치를 모두 합산하는 방식으로 책정됐다.

펄어비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특히, 돌꼬리 마사회에서 수십 개 기준을 통과해 황실의 위상을 입증한 '황실 보마'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핌

[사진=펄어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황실 조련 납품서'로 교환한 '황실 보마'를 15레벨까지 성장시킨 뒤 황실에 납품하면 1억 2000만 은화와 꿈결마, 환상마 재료가 담긴 '고고한 위상의 함'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탑승물과 생활 경험치를 50% 추가로 제공하고, 조련한 말을 황실에 바치면 망념의 꽃을 2배로 지급한다. 또 채집 미니게임과 두더지 출현 확률도 2배 상향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