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엠게임 ‘열혈강호’, 홍콩반점과 제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엠게임은 만화 기반 지식재산(IP) 주식회사 열형강호, 더본코리아와 함께 자사 인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온라인’과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무협 IP인 ‘열혈강호’ 출간 30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에서 ‘한비광 세트’ 또는 ‘흑풍회 세트’ 이용시 열혈강호 기념 카드팩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팩에서 ‘열혈강호온라인’ 게임 코스튬 쿠폰과 홍콩반점 쿠폰, 열혈강호 한정판 굿즈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된다.

30일까지는 열혈강호온라인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서비스 20주년 기념 응원글을 등록하면 홍콩반점 1만원 상품권(40명)과 게임 아이템 강호패(30명) 및 단우헌(30명) 1일권을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온라인 사업부 강영순 본부장은 “열혈강호온라인 서비스 20주년 및 원작 열혈강호의 출간 30주년을 맞아 게임과 원작이 함께 진행하는 홍콩반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오랜 기간 열혈강호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며, 게임 서비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