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캐치! 티니핑' 프리퀄 온다…'사랑의 하츄핑', 올 여름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프리퀄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최초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2024년 여름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아트를 공개했다.

조이뉴스24

'사랑의 하츄핑'이 올 여름 개봉된다. [사진=(주)쇼박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런칭 아트는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하츄핑' 비주얼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하트가 나올 것만 같은 커다란 눈망울과 극강의 귀여움을 장착한 '하츄핑'의 모습은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올여름 극장에서 만나요!"라는 카피와 함께 여름 극장 개봉 소식을 전한 '사랑의 하츄핑'의 런칭 아트는 '캐치! 티니핑'의 영화화를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랑의 하츄핑'은 '하츄핑'과 '로미'의 특별한 첫 만남을 담은 애니메이션.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하는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의 프리퀄이다.

'사랑의 하츄핑'에는 TV 시리즈에서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부터 '하츄핑'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담겨 호기심을 높인다.

2020년 3월, TV 첫 방영과 함께 '티니핑 신드롬'을 일으킨 '캐치! 티니핑' 시리즈는 매해 새로운 이야기와 티니핑 캐릭터를 보여왔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인기를 확장 중인 슈퍼 IP로 관심을 집중시키며 각양각색의 개성과 비주얼의 티니핑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의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하츄핑'이 어떻게 우리 곁으로 오게 되었는지는 물론, 시리즈 최초로 공개되는 다채로운 이야기들과 함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