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유니스, '더쇼' 끝으로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스페셜 무대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사진=F&F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스페셜 무대로 음악 방송 활동의 대미를 장식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과 수록곡 'Dopamine(도파민)' 무대를 선보인다.

'Dopamine'은 '유니버스 티켓'의 경연곡으로, 이번 앨범에는 여덟 멤버가 참여한 유니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됐다.

앞서 유니스는 지난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Dopamine'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 바 있으며, 뜨거운 글로벌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더쇼'에서 다시 한번 무대를 가지게 됐다.

약 3주간 'SUPERWOMAN'으로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친 유니스. 이들은 'Dopamine'을 통해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마지막까지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니스는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데뷔 직후 앨범 'WE UNIS'는 필리핀과 카타르를 포함해 총 11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랭크됐다.

그뿐만 아니라 유니스는 앨범 발매 5일 만에 5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8위에 올랐다.

한편 유니스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온, 오프라인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