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강원TP, '성장 사다리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강원테크노파크(원장 허장현)는 30일까지 '2024년 강원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성장단계별 체계적 지역기업 지원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강원특별자치도가 총괄하고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이 수행하는 정책지정 사업이다. 약 33억원(국비 29억원, 도비 4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강원자치도 주력산업인 천연물바이오소재, 세라믹원료·소재, 디지털헬스케어 산업부문 중소·중견기업 역량 강화를 통한 매출과 고용 확대에 초점을 두어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최소 3년 이상 업력과 전년도 매출액 3억원 이상인 강원자치도 소재 기업이다. 지원 내용은 △R&D기획 △시제품 제작 △온·오프라인 마케팅 △해외시장 개척 △맞춤형 투자유치 지원 등이다. 기업당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세부 지원 프로그램과 지원자격은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과 강원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테크노파크는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17일 오후 2시 강원테크노파크 춘천본원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 강원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각 프로그램의 신청절차와 지원규모, 지원분야 등을 상세히 안내하고 지원 프로그램별 상담존을 운영해 맞춤형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허장현 강원테크노파크 원장은 “도내 기업의 기술·사업화 역량 증대로 세계적 경제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역량있는 도내 기업이 글로벌 진출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춘천=권상희 기자 shkw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