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박보람, 지인 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오늘 부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슈스케2’ 김그림·이보람, 박보람 애도

세계일보

박보람 '슈퍼스타K2' 촬영당시 모습(왼쪽)과 박보람 최근 모습(오른쪽). 슈퍼스타K2 방송화면, 박보람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인들과 술자리 중 화장실에 갔다가 쓰러져 사망한 가수 박보람(30)의 부검이 오늘 진행될 예정이다.

12일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11일 밤 10시께 경기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박보람은 당시 여성 지인 2명과 함께 술을 마시다 화장실에 들어갔고, 이후 박보람이 나오지 않자 지인들이 쓰러져있는 박보람을 발견하고 119에 신고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이날 밤 11시께 숨지고 말았다.

3명이 함께 마신 술은 소주 1병 정도로 조사됐다.

타살 혐의점이나 극단적 선택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망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입장문을 통해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슈스케2’ 김그림·이보람, 박보람 애도

세계일보

김그림 인스타그램 캡처


박보람은 2010년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슈퍼스타K’(슈스케) 시즌2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다.

박보람과 함께 슈스케에 출연했던 절친 김그림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먼곳에서 항상 행복해 보람아”라고 했다.

슈스케2 출신 가수 이보람도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비보에 믿기지 않을 뿐”이라며 “부디 좋은 곳에서 아프지 말고 행복하고 편안한 안식을 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보람은 올해 데뷔 10주년으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었다. 지난 2월엔 슈스케2에 함께 출연했던 허각과 함께 신곡 ‘좋겠다’를 발매했다. 지난 3일에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제나두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저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김동영 온라인 뉴스 기자 kdy03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