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24일 첫 대규모 테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크래프톤이 자사 산하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진=크래프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은 자사 산하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행일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다. 공식 홈페이지의 신청 링크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이날부터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전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한국에서만 실시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연내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먼저 수렴할 계획이다.

테스트를 앞두고 이용자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백금주화’를 지급한다.

오는 23일까지 사전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크앤다커 모바일 기념품과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역할수행게임(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주경제=한영훈 기자 ha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