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선거와 투표

한동훈 "국힘 후보 254명, 모두 내일 사전투표…투표장 나와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JTBC 유튜브 라이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사전투표일인 내일(5일) 투표장에 나와 투표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오늘(4일) 한 위원장은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힘 후보 254명 모두는 사전투표일 첫날인 내일 투표할 것"이라며 "저도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편이 많이 찍어야 이긴다는 건 절대로 변하지 않는 진리"라며 "사전투표 불안하다고 안 찍으면 결국 누가 이기겠나. 1일간 싸우는 사람이 3일간 싸우는 사람을 이길 수 있겠나"라고 했습니다.

이어 "이번 선거부터 사전투표를 포함해 모든 투표를 하나하나 육안으로 확인하는 수개표를 실시한다"며 "걱정 안 하시게 끝까지 철저히 감시할 테니 사전투표장으로 나와달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한 위원장은 "여러분이 국민의힘에 주시는 한표가 범죄자들을 응징하는 창이 되고 대한민국을 지키는 방패가 되고 국민의힘과 정부가 더 개혁하고 혁신적으로 바뀌는 원동력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국민의힘에게 민생을 지키고 경제를 살릴 수 있는 힘을 달라. 범죄자들과 맞서 싸울 용기를 달라"며 "여러분 한 표 한 표가 우리 모두의 미래를 결정한다"고 했습니다.

끝으로 한 위원장은 "우리 아이들과 청년들에게 이재명 후보처럼, 조국 후보처럼 살아도 된다고 이야기할 수 있겠나. 여러분은 양문석, 김준혁, 공영운, 박은정 후보처럼 살아오셨나"라며 "내일부터 우리의 한 표 한 표로 그래서는 안 된다고 우리는 그렇게 살아오지 않았다고 당당하게 이야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김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