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인공지능 시대가 열린다

서울테크노파크, 제조기업 실무자 ‘AI역량강화’ 교육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윤종욱, 서울TP)가 제조기업 실무자 대상 ‘제조-AI역량강화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선도형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 주관기관인 서울TP는 약 200여개 중소, 중견 제조기업에 스마트공장을 보급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조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AI기술 이론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조기업 재직자 및 실무자 대상 무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AI를 처음 접하는 실무자들도 기초 교육과 실습을 병행함으로써 수료 후 제조 현장에 AI를 접목하거나 전문인력이 될 수 있도록 교윢과정을 구성했다.

실시간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 현장 강의를 동시 진행하며 원하는 형태로 참여가능하다.

이번 교육은 △AI활용 고객 맞춤형 제품디자인 기획 △AI를 통한 고객 Needs 분석과 제품기획 △수요분석 기반의 AI생산추천모델 개발 △최적 생산량 예측 AI모델 개발 등의 강좌가 개설됐으며 추후에 생산공정 관리 과정이 신규 개설될 예정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생 수준과 필요에 따라 여러 과목 수당이 가능하다.

각 과정별 20명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교육신청은 포스터 내 링크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