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결혼 서두르다 ‘뻥’ 차였다”…25살 연하女에게 이별 통보 받은 톰 크루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할리우드 유명 배우 톰 크루즈(61)가 새 연인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 유명 배우 톰 크루즈(61)가 새 연인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 사교계 유명인사 엘시나 카이로바(36)와 사랑에 빠졌다는 보도가 나온지 석달만에 이별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US위클리는 27일(현지시간) 크루즈와 카이로바가 최근 관계를 매듭지었으며 먼저 이별을 요구한 측은 카이로바라고 보도했다.

US위클리는 한 소식통을 인용해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느끼지 못했다”며 “연애에 대한 온도 차가 있었고 서로 잘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다만 이들은 생각이 달랐을 뿐이지 악감정은 없다고 했다.

결혼을 원했던 크루즈가 갑자기 청원했고 이에 부담을 느낀 카이로바가 결별의 뜻을 전했다는 후문도 나온다고 US위클리는 밝혔다.

이 소식통은 “크루즈가 왜 그렇게 (결혼을)서두르는지 의문을 품기 시작했고 카이로바는 모든 것이 너무 빨리 진행되자 겁이 났던 것 같다”고 추정했다.

앞서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지난 2월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가 공식적으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엘시나 카이로바의 약 168억원에 달하는 영국 호화 아파트를 정기적으로 찾는 등 깊어진 관계로 발전해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라며 “이들은 지난 몇 주 동안 매우 가까워졌지만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찍히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며 “톰 크루즈는 엘시나의 멋진 아파트에서 하룻밤을 보내왔다. 부유하지만 보통의 커플들처럼 지낸다”고 전했다.

또한 “이들 커플이 변장에 가까운 모습으로 엘시나의 집에서 가까운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기도 했으며, 런던 하이드파크에서 함께 산책을 즐기기도 했다”고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은 영국 윌리엄 왕자가 참석한 자선단체 후원 행사에 동반 참석하기도 했다.

전직 모델로 영국 시민권자인 엘시나 카이로바는 2022년 러시아 올리가르히(신흥재벌) 드미트리 체츠코프와 결혼 11년 만에 이혼했다. 영국 서리주의 웬트워스 사유지에 370억원 상당의 저택이 있으며 런던에도 약 302억원에 달하는 저택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톰 크루즈는 1987년부터 1990년까지 배우 미미 로저스, 1990년부터 2001년까지 니콜 키드먼,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케이티 홈즈와 결혼생활을 했으나 이혼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