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댓글부대’ 개봉과 동시에 ‘파묘’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MK★박스오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화 ‘댓글부대’가 ‘파묘’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댓글부대’는 개봉 첫날인 3월 27일(수) 127,67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했다. 지난 2월 22일 개봉 후 한 달간 박스오피스를 석권했던 ‘파묘’를 누르고 1위에 등극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매일경제

영화 ‘댓글부대’가 ‘파묘’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 사진 = 댓글부대 포스터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댓글부대’는 개봉 3일 전부터 천만 영화에 등극한 ‘파묘’는 물론 ‘듄: 파트2’, 동시기 개봉작인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보다 월등히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해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개봉 후에도 예매율 1위 유지 및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앞으로 ‘댓글부대’가 펼칠 저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댓글부대’는 2월 개봉작이자 2024년 첫 천만 영화인 ‘파묘’의 흥행을 이어받아 3월과 4월 극장가를 평정하며 한국 영화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3월 극장가를 평정할 영화 ‘댓글부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