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박지원 "대파값도 모르면서 물가 잡겠다는 대통령…심판해야 한다"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진규 기자(=해남)(0419@pressian.com)]
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 첫 날인 28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전남 해남·완도·진도 박지원 후보가 해남읍에서 출근길 거리유세를 펼치며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박 후보는 이날 해남·완도·진도 선대위 관계자 등과 함께 거리 인사를 하며 "지역구 국회의원 12년 동안, 1년 52주 중 50주 이상 지역에 있었다. 지역구 방문만 지구 11바퀴를 돌았다"면서 "해남·완도·진도에서 일할 기회를 주시면, 오늘이 제 인생에 가장 젊은 날이라는 각오로, 내일은 제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는 자세로 저의 모든 경험, 경륜, 인맥을 총동원해서 해남·완도·진도 발전 국비를 더 많이 확보하고 국책 사업도 더 많이 유치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프레시안

▲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지역구 박지원 후보가 28일 해남읍에서 출근길 거리유세를 하고 있다.2024.3.28ⓒ박지원 후보 선거사무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대한민국 지도에 해남·완도·진도 KTX 노선을 확정 짓겠다"며 "더 많은 연도교, 연륙교를 건설하고, 완도 등 섬 지역 물 문제도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대파값도 모르면서 물가 잡겠다는 대통령, 대파를 뿌리로 판다고 대통령을 감싸는 못난 국민의힘 후보, 범죄 혐의자를 호주 대사로 도피시킨 대통령, 디올백 피해자라며 어느새 사라진 영부인, 이게 나라냐"며 "지금 윤석열 정권의 대한민국이 군민 여러분과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이 원했던 나라입니까. 모두 다 심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박지원에게 일할 기회를 주시면, 윤석열 김건희 검찰정권을 반드시 심판하고, 김건희특검, 채상병 수사외압 의혹, 이태원참사 진상규명 특검법을 꼭 관철시키겠다"고 약속했다.

프레시안

▲28일 해남읍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지역구 박지원 후보 선대위 출정식.2024.3.28ⓒ박지원 후보 선거사무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 후보는 28일 오전 해남버스터미널 앞과 고도리 4거리에서 해남출정식을 가진 뒤 완도읍 중앙시장 4거리에서 완도 출정식, 오후에는 진도읍 아리랑 4거리에서 진도출정식을 잇따라 개최한다.

[박진규 기자(=해남)(0419@pressian.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