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나혼렙' IP 파워 등에 업은'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글로벌흥행 '청신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사전 등록자 숫자 500만명을 돌파했다. 웹소설 뿐만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이하 나혼렙)' IP 파워의 힘을 게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21일부터 태국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오픈베타 하루만에 태국 iOS 인기 1위, 이틀만에 매출 1위 기록해 글로벌 흥행 청신호를 보였다.

넷마블은 25일 태국에서 오픈베타를 진행 중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현지 앱스토어에서 인기·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인기 1위를 기록 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5일만에 사전등록자 수 5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5월 중 글로벌 정식출시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