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취업과 일자리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서울형 뉴딜일자리’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가 ‘부동산 마케팅기획자 양성과정 연계 청년 채용 인턴사업’(서울형 뉴딜일자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조선비즈

서울형 뉴딜일자리 사업 모집 공고문.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형 뉴딜일자리 사업은 서울시가 참여자(구직자)의 취업 역량과 근무 경험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민간형 지원사업으로 서울시에 거주하는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는 회원사의 기획실무를 담당하는 전문인력으로 근무를 희망하는 참여자 30명을 모집해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회원사와 참여자 간 인턴십 채용을 연계한다. 인턴쉽 채용에는 협회 회장사 14개를 포함해 프롭테크, 광고회사, 홍보회사 등 24개 회원사가 참여했다.

직무 교육과정은 ▲시장조사 분석 ▲프로젝트 제안서 및 보고서 작성 ▲현장관리 ▲부동산 마케팅 핵심 이론 등 부동산 마케팅 현장 실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핵심 이론과 실무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영호 회장은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마케팅 기획 전문가의 역량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고 강조하며 “뉴딜일자리 사업을 통해 회원사에서 필요로 하는 마케팅 기획 역량을 갖춘 실무 전문가를 채용 연계하고 청년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윤 기자(jypark@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