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럼블’ 4시즌 7일 시작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액션 전략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의 4시즌을 오는 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4시즌에는 신규 호드 미니 ‘의술사(Witch Doctor)’와 함께 신규 감정 표현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이 적용된다.
‘의술사’는 정신 집중 광선 공격으로 죽은 적을 폭발시키는 매우 강력한 유닛이다. 단단한 전방 방어 유닛과 조합해 원거리 지원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저주 폭발의 피해량을 증폭하거나 보호막이나 피의 욕망 물약으로 아군을 강화할 수도 있다.
4시즌에는 탑 유형, 마법부여, 병력 조정을 변경하는 새로운 PvP 로테이션이 적용된다. PvP, 경험치 보석 획득, 영웅 캠페인 승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도 대거 증가한다.
◆엘엔케이 ‘붉은보석’, 신규 퀘스트 ‘신수 파동’ 업데이트
‘붉은보석’ 신규 서브 퀘스트 ‘신수 파동’ 업데이트 |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PC MMORPG ‘붉은보석’에 신규 서브 퀘스트 ‘신수 파동’을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주 5종의 전직 캐릭터 밸런스 패치에 이어 업데이트되는 이번 ‘신수 파동’ 서브 퀘스트는 본격적인 ‘붉은보석’ 고수로 올라서려 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95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극성 신수 숭배자인 ‘호르디’가 벌이는 소동을 제압하는 내용이며 ‘신수 파동’, ‘적반하장’, ‘극강의 민폐’, ‘비틀린 결기’, ‘최고의 죽음’ 등 다섯 단계로 구성됐다. 강력한 여러 신수형 몬스터들을 사냥하며 대량의 경험치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GM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디멘션 허브를 누적 2, 4회 이상 클리어한 모험가들에게 추첨을 통해 ‘대용량 광택재’, ‘양면 프레임’ 등을 증정하며 누적 출석 체크 이벤트, 협회 일일 임무 지원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세시소프트, 신작 퍼즐게임 ‘구운몽P’ 출시
세시소프트, 신작 퍼즐게임 ‘구운몽P’ 출시 |
세시소프트는 국내 여성향 게임 ‘구운몽’을 퍼즐 게임 형태로 새롭게 개발한 ‘구운몽P - 끝나지 않는 사랑 이야기’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구운몽P’는 김만중의 동명 고전 소설을 모티브로 성별을 반전해 지난 2014년 PC로 발매된 국내 여성향 게임 ‘구운몽 -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를 퍼즐 게임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마다 개성있는 전투 모션과 보이스, 스킬 연출이 추가됐으며 카드 레벨업 및 장신구, 개화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며 전략성 있는 퍼즐 배틀을 즐길 수 있는 RPG 요소까지 더해졌다.
새롭게 그려진 일러스트와 살아 움직이는 스파인 애니메이션, 메인 스토리를 포함한 모든 보이스가 새롭게 녹음된 신규 스토리도 특장점이다. 선물을 주고 인연을 쌓으면 새로운 스토리 및 보이스도 감상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자 전원에게 SR 카드 ‘채윤’, 기력의 서 20개, 엽전 2만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구운몽P’ 굿즈와 애플 에어팟 맥스,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의 경품도 선물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