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페라리, 伊 돌로미티에서 최초 슈퍼카 탄생40주년 ‘GTO 레거시투어 202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월, 페라리 최초의 슈퍼카 탄생 40주년 기념 ‘GTO 레거시 투어’
■‘F40’으로 진행된 지난 해 데뷔 랠리에 이은 두번째 레거시 투어
■이탈리아 돌로미티 지역의 멋진 도로와 아름다운 풍경 선사하는 여정
■행사 마지막 프로그램, 본사 위치한 피오라노 서킷에서 퍼레이드 진행

스포츠서울

페라리 최초의 슈퍼카 GT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페라리가 전설적인 모델 ‘GTO’의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GTO 레거시 투어 2024’를 개최한다.

페라리는 2024년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이탈리아 돌로미티의 경이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브랜드 최초의 슈퍼카 모델 GTO 오너들을 위한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페라리 GTO 행사는 2023년 F40을 테마로 한 투어에 이은 두 번째 레거시 투어다.

F40 레거시 투어에는 39개 팀이 참여, 포르테 데이 마르미와 아푸안 알프스, 토스카나의 시골길을 거쳐 마라넬로까지 이어지는 코스를 주행했다.

레거시 투어 2024는 발 렌데나에서 출발해 마라넬로에 도착하는 마지막 날까지 아름다운 돌로미티 산맥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페라리 마라넬로 본사에 GTO 차량이 도착하면 페라리 클래시케 전문가 및 오리지널 GTO 개발 부서가 차량의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다.

차량은 공장 내부에 전시된 후 피오라노 서킷에서 열리는 퍼레이드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마지막으로 GTO 레거시 투어 2024 일정은 공식 마무리된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