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한 컷]이복현 금감원장, 이재연 위원장에게 금융감독원장상 수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금융감독원에서 열린 1사 1교 금융교육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이재연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금융감독원에서 열린 1사 1교 금융교육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이재연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1사 1교 금융교육'은 학교가 금융회사와 결연을 맺고 금융교육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결연 학교는 지난 2015년 2800여곳에서 지난해 말 기준으로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72.9%에 해당하는 8600여곳까지 늘었다.

이 금감원장을 포함해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서유석 금융투자협회장,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이병래 손해보험협회장, 오화경 저축은행 협회장, 김은주 여신협회 전무, 이석용 NH농협은행장, 유명순 씨티은행장, 이재연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 이영종 신한라이프 대표, 박권일 DB손해보험 본부장, 노종배 농협중앙회 본부장, 학교장, 교사, 금융회사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강민석 기자 kms@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