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코레일톡 승차권 간편결제에 ‘KB Pay’ 추가…총 10개사 서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4일부터 31일까지 승차권 결제 이벤트

뉴시스

[서울=뉴시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오는 27일부터 모바일 앱 ‘코레일톡’의 간편결제 수단으로 KB국민카드의 ‘KB페이(KB Pay)’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KB Pay’ 승차권 결제 이벤트 이미지. 2024.02.27. (사진=코레일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오는 27일부터 모바일 앱 ‘코레일톡’의 간편결제 수단으로 KB국민카드의 ‘KB페이(KB Pay)’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KB Pay’ 간편결제는 코레일톡에서 승차권을 구매할 때 ‘KB Pay’를 선택하고, 생체인증 또는 6자리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코레일은 새로운 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4일부터 31일까지 승차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B Pay 머니 100만원(1명), 1000원(5천 명)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코레일톡에서 KB Pay를 이용한 건이 생애 첫 KB Pay 결제인 경우, KB Pay 머니 3000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코레일톡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지난 2016년 ‘삼성페이’를 시작으로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등 온·오프라인 신규 결제서비스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 코레일톡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번 KB Pay와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카카오페이, 내통장결제, PAYCO, 제로페이, 레일플러스카드, BC페이북, 신한 SOL페이(안드로이드 기준) 등 총 10개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ni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