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네오위즈, 신작 ‘고양이와스프: 말랑타운’ CBT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네오위즈는 아름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스프: 말랑타운(이하 말랑타운)’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말랑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돌파한 네오위즈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스프’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교류하기’, ‘마을 꾸미기’, ‘농장 운영하기’ 등 기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업로드 된 모집 공고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CBT 기간은 선별된 이용자에게 개별 안내되며, 테스트 진행 시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재화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3월4일 공개된다. 말랑 타운은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사다. 대표 게임 ‘판타지타운’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선정,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구글 플레이 베스트 캐주얼 게임 선정 등 개발력과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