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나도 에스파다M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빛소프트는 22일,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22일 정식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IP로 만든 첫 모바일게임이다. 한빛소프트의 핵심 개발 인력이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만들었으며, 운영 또한 한빛소프트가 맡는다. 게임은 3MCC 시스템이나 고퀄리티 BGM 등 원작의 특징을 더욱 발전시켜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더해 기존에 불편했던 점은 과감히 삭제 및 개선하고, 모바일 환경에 맞는 새로운 무역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시대의 변화에 맞춰 더욱 발전시켰다. 대부분의 캐릭터 영입을 퀘스트 진행으로 가능하게끔 하고, 원작의 캐릭터 가챠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는다며 약속하기도 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정식 출시를 기념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일일미션 수행, 출석 이벤, 필드 사냥 이벤트 등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성장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정식 출시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유저분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생각으로 소통을 적극적으로 할 것"이라 말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