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농협은행,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출시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NH농협은행은 2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영업점 또는 비대면 채널에서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 집 마련의 꿈 바래다줄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뉴스핌

[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은 청년층의 자산형성과 내 집 마련을 지원하고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정책상품으로 19~34세 이하 청년 중 연소득 5천만원 이하의 무주택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회당 월 1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최고 연 4.5% 금리와 납입금액 40%까지 소득공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첫번째는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을 신규 가입한 선착순 1500명에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제공하며,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전환 신규하는 경우도 포함한다.

이벤트 두번째는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계좌를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한 고객 중 47명을 추첨해 아이폰15프로(2명),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드라이어(5명), 용 골드바 1돈(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청년층의 자산형성을 위한 상품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농협은행에서 청약통장을 신규 가입해 다양한 금융혜택과 자산형성의 기회를 얻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ho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