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사막에서 달린다, 카러플 24번째 시즌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4번째 시즌 '사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22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24번째 시즌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모래 언덕을 배경으로 한 이번 시즌에선 호루스, 사막의 왕, 그래피티, 태풍 등 신규 카트바디와 아리아, 사막 탐험가 에띠, 실크로드 디지니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 또, 사막 오래된 송수관, 사막 지옥의 모래구덩이, 공동묘지 해골성 대탐험 등 신규 트랙을 차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흑기사 리파인과 백기사 리파인을 출시한다. 익시드 사용 시 일부 게이지를 보존하는 익시드 3.0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해 탑승할 수 있다.

더불어 랭킹전의 미션 레이싱이 시즌 동안 상시 발동한다. 또, 미션 달성으로 획득한 코인 아이템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는 두 번째 튜닝 카트 '포텐-Tune'을 공개한다.

29일까지 게임 접속 및 랭킹전 참여 횟수에 따라 고대 나침반 밴드, 서치라이트 풍선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4월 14일까지 매주 게임 접속 및 이벤트 참가로 탐험 코인을 모아 태풍(레전드/스피드), 에너지 크리스탈, 신비의 사막 테두리, 사막 탐험가 타이틀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러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