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손흥민-이강인 '화해 인증샷' 속 맨투맨 눈길 "이미 완판"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손흥민 패션브랜드 'NOS7' 제품…홈페이지선 이미 품절

'하극상 논란' 휘말린 국가대표팀 후배 이강인과 화해

뉴시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가 자신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이강인 선수와의 화해 인증샷을 올렸다.(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 핫스퍼)이 대표팀 후배 이강인(파리생제르맹)과 찍은 '화해샷' 속에서 입은 맨투맨이 관심을 끌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21일 자신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이강인과 나란히 서서 어깨동무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손흥민이 입은 맨투맨은 '노스세븐(NOS7)' 브랜드 제품이다. 가격은 9만7000원으로 현재는 품절된 상태다.

노스세븐은 지난해 손흥민이 자신의 이름과 등번호를 따 출시한 브랜드다. 자신의 성을 뒤집어 'NOS'로 명명하고 'Nothing Ordinary Sunday'라는 의미를 부여했다. 7은 손흥민이 대표팀과 소속팀에서 사용하는 등번호다.

노스세븐은 맨투맨을 비롯해 점퍼, 바지 등의 의류와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축구팬들 사이에서는 '손흥민 브랜드'로 알려졌지만, 대중들에겐 인지도가 낮은 상태였다. 하지만 이번 '화해샷'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손흥민은 이달 초 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서 이강인과 '하극상 논란'에 휘말렸다. 갈등 이후 여론의 비판이 이어지자 이강인은 영국 런던으로 찾아가 손흥민에게 직접 사과했다.

이강인의 사과 이후 손흥민은 SNS에 인증샷과 함께 입장문을 내고 "그 일 이후 강인이가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달라"며 "강인이가 진심으로 반성하고 나를 비롯한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다"고 적었다.

한편 '손흥민 효과'를 본 것은 노스세븐 뿐만이 아니다.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메가MGC커피 역시 최근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메가MGC커피가 출시한 딸기 시즌 음료는 한 달도 안돼 누적 147만잔을 판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