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은 16일, 오는 4월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합작 프로젝트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요소를 게임에 담았다. 이에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다. 더해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로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도 추구했다.;
유저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환경과 퀘스트, 의복과 음식의 변화 등 환경에 따른 상호작용으로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주체적인 모험도 즐길 수 있다.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은 '넷마블 런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런처는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런처를 통해 예약 페이지도 방문할 수 있다.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신규용병 지원상자'가 제공된다.
한편, 넷마블은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오는 4월 아스달 연대기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함께 지난 15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아스달 연대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