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설날 맞이 이벤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설날을 맞아 서비스 중인 PC게임 5종과 모바일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쓰론앤리버티(TL)’과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블레이드&소울2’, ‘퍼즈업 아미토이’ 등이 대상이다.
‘TL’에서는 2월 21일까지 ‘해맞이 행복 기원제’를 연다. 파티 인스턴스 던전을 완료해 획득한 ‘고기 육수’, ‘오색 떡’, ‘고명’으로 ‘오색 떡국’을 제작해 명중, 치명타, 방어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복주머니’ 모양의 ‘미스틱 글로브’ 추가 보상과 스킬 성장 단련서와 교환 가능한 ‘신년 연하장’도 얻을 수 있다. 14일 오후 2시까지 TL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는 ‘계약의 증표: 차원 300포인트’, ‘우수한 스텔라붐’ 등이 포함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2월 14일까지 이벤트 사냥터 ‘복작복작 유령마을’을 개방한다. 사냥터에서 획득한 ‘별 주머니’로 아이템 제작과 교환 등을 시도할 수 있다.
‘리니지2’는 본, 에바, 말하는섬 서버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 레벨에 따라 획득 경험치 또는 방어력이 대폭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인형 소환권도 제작 가능하다. 본 서버와 에바 서버에서는 설 연휴 1주일간 전장 및 월드를 제외한 전 필드 사냥터가 PvP 불가 설정이 적용되고 경험치와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특별 버프가 제공된다.
또 ‘아이온 클래식’에서는 ‘푸른 용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돼 14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하면 1회의 설문에 참여하고 성장 아이템을 받을수 있다. ‘블레이드&소울’에서는 3월 6일까지 ‘갑진년 설날 어서오시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설날 맞이 이벤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게임 ‘리니지M’은 2월 10일 설날을 맞아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2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푸른 용들의 땅’과 이벤트 아이템 강화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설 맞이 놀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리니지2M’은 설 연휴 동안 전체 서버 대상으로 이벤트 6종을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주요 월드 던전인 ‘오만의 탑’ 이용시간을 주 50시간으로 상향한다. ‘마스터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최상급 집혼석’, ‘화려한 아티팩트 획득권’ 등도 선물한다.
‘리니지W’에서는 2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 ‘행운 가득 설날 기원 던전’을 즐길 수 있다. ‘청룡의 주화’를 모아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2월 14일까지 매일 2회 우편을 통해 아이템도 선물한다. 2월 28일까지 출석체크를 통해 보상을 받는 ‘복주머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블레이드&소울2’에서 2월 21일까지 ‘설날의 반달호수’ 이벤트 던전을 진행하며 ‘퍼즈업 아미토이’는 2월 1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